반응형

​도미니크 로로의 심플하게산다, 심플하게산다2, 도미니크로로의심플한 정리법을 읽고

우리집도 심플함을 도모해야겠다며 가장 만만한 선반(?)을 시작해봤다.

신발장 위 부분으로 양키캔들과 소이캔들 그리고 저금통, 아이언맨, 스트레스 줄이기 용 스마일맨, 거울, 향수, 악세서리 등이 있다. 

근데 원래도 많은 물건이 놓여있지 않아서 차이는 별로 없는데, 그래도 방향성이 중요한 거니깐!!

​통일되는 캔들과 거울, 향수, 악세서리만 배치하고 나머지는 과감하게 다른곳으로 보냈다. 

방향제 아이언맨은 신발장 안으로 넣어버렸다. 거울을 보다 보니 버리고 예쁜거로 사고 싶다는 생각도 든다. 

물건을 사는것은 내가 원하는 걸 사서, 오래 보고 즐거워 하면 된다. 차근히 찾아봐야지 :D 

​책꽂이 위에 올려놨던 히야신스들이 좀 너저분한 듯도 하다. 

주사기로 물도 주고, 디퓨져도 함께 있다. 

히야신스와 물병은 창가 쪽으로 옮기고 디퓨져와 드라이플라워만 남겨놨다.  

​가끔 향초를 사용할 때는 자리를 옮겨서 이렇게 분위기를 내보기도 한다. 

우선 선반과 책꽂이 윗 부분만 작은 시도를 해봤지만 조금씩 조금씩 이뤄질 프로젝트가 두근두근하다. 

아프리카 배낭여행하면서 내가 진짜로 필요한 것은 이 배낭안에 다 있구나 하고 깨달았다. 

나의 짐들이 나의 기쁨이 아니고 나를 지배한다는 느낌을 받았었다. 

심플하게 사는것, 언젠간 꼭 시도해봐야지 했었던 것이어서 설레인다. 

다음편은 책상이나, 책장으로!!


반응형

+ Recent posts